본문 바로가기
국내드라마

[OCN]경이로운 소문 1,2화 감상 후기!(웹툰 경이로운 소문 원작/판타지/액션)

by 지하의흙손 2020. 11. 30.
반응형

 

다음 웹툰 트레이스,경이로운 소문 영화화 됐으면

지금은 네이버 웹툰을 훨씬 많이보지만 예전에는 다음웹툰을 제일 많이 봤고그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웹툰은...

blog.naver.com

예전 블로그씨 질문중 웹툰중 영화화되면 좋을것같은 웹툰 뽑아보라는 질문이 올라와서

나름 간단하게 추천겸 소망겸해서 쓴 글이 있었다

그런데 얼마전 아주 반가운 티저 발견

저 익순한 빨간 트레이닝복에

뭔가 익숙한 뽀글머리

영화화가 아니라 결국 드라마화되는구나!

하고 굉장히 반가웠다

하지만 티저를 보고 든 생각은 조금 걱정스러운 느낌

일단 배우들은 전부 좋아하긴 하는데

미스캐스팅인가? 싶은 모습이 좀 보여서

본방볼때는 조금 걱정하면서 봤고

실제로 1화 중간까지는

특히 액션장면의 기복이 심해서

예전 루갈꼴 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2화까지 전부 본 느낌은

상당히 재밌게 잘 만들었다!

 

스토리는 웹툰과 같은 결로 갈것 같고

웹툰에 나왔던 사이다 장면이나 대사가 드라마에도 등장

원작을 고증(?)하는데 신경쓴게 느껴진다

 

웹툰과 드라마 등장인물 비교해보면

 

 

먼저 소문

 

 

 

도하나

 

 

가모탁

 

 

추매옥(추여사)

 

 

위겐

 

 

싱크로율이 막 소름돋을정도로 똑같다는 아니지만

드라마 내에선 어색하지않게 잘 녹아든것 같다

 

경이로운 소문 웹툰은 현재 시즌2까지 나왔는데

시즌1은 거의 몰아보느라 자세한 내용이 기억 안나는데

드라마보면서 복습도 하고

웹툰이랑 비교도 하면서 봐야겠다

실제로 자료 찾으려고 잠깐 정주행했는데

할 일이 많아 정신차리고 여기까지만..ㅎㅎ

 

2화까지는 괜찮은 드라마로 탄생한것 같은 경이로운 소문

과연 시즌1 내용을 드라마로 어떻게 표현할지

시즌2는 나올지 기대하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