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티저]모비우스 - 스파이더맨, 베놈과 연계??(2020년 7월 개봉예정)

by 지하의흙손 2020. 2. 6.
반응형

뜻하지도 않은 아주 기대할만한 티저 예고편을 봤기때문에

이글은 약간 흥분도가 높은 상태에서 헛소리가 다수 포함될 수 있음ㅋㅋㅋㅋㅋ

 

소니에서 발표한 신작 예고편 모비우스가 공개되었다

주인공은 자레드 레토

나에게는 30 seconds to mars로 더 익숙한 배우

이제음반은 안내나보다 ㅜㅜ

암튼 자레드 레토는 최근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사람보다는

어딘가 특별한데 음침하고 그런 역할일때 더 기억이 많이 나는듯ㅋㅋㅋ

조커도 그렇고 최근 블레이드러너에서 회장역할도 그렇고

일단 이미지는 참 잘맞는다

이랬던 사람이 이렇게 변했다

예전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자고났더니 왕자가 딱 세겨진 그 장면 다시 보는것 같았음

그렇다면 모비우스가 슈퍼빠와를 얻게되는 동물은 무엇인가????

박쥐 되시겠다

이시국에 박쥐라이 이거이거...

박쥐하면 예전에는 배트맨이 먼저 떠올랐는데 이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먼저 떠오른다;;

그래서 배트맨 면역력 재평가썰도 도는데

아무튼

이 모비우스라는 캐릭터도 자신만의 케이브를 가지고 있는듯 ㅎㅎ

모비우스라는 캐릭터는 이미 코믹스 원작이 있기때문에 그에 관련된 글을 찾아보면 나오겠지만

베놈과 마찬가지로 코믹스와는 조금 다른 캐릭터로 그리지 않을까 싶다

 

이 티저 예고편에서 마블 팬들이 환호성을 지를 수 밖에 없었던 요소가 또 있는데

주인공이 도주하는것 처럼 보이는 장면에 있는 벽화

스파이더맨 그림 위에 새겨진 살인자라는 글씨!

파 프롬 홈에서 완벽하게 살인자로 몰린 피터 파커를 연상케 하는 장면으로

스파이더맨과 연계될것 이라는 추측이 나왔고

트레일러 후반에는 벌쳐가 등장해 모비우스를 포섭? 하려는 썩소를 날리기도 함

기대했던것보다는 조금 허무하게 스파이더맨, 베놈과 연계된다고 제작진이 밝혔다고 함

 

제작진도 스파이더맨 홈커밍,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베놈을 제작한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티저에 떡하니 나오는걸 보니

모비우스또한 굉장히 기대가 된다

사실 베놈을 엄청 재밌게 봤기때문에 비슷한 분위기일것 같은 이 모비우스도 굉장히 기대됨!!

 

그리고 마블과는 상관없지만 등장하는 또 다른 인물

새로운 모습의 타디스를 가지고 이동한 닥터

주인공도 닥터고 여기도 닥터니 닥터vs닥터 되시겠다

ㅋㅋㅋ

그렇진 않을거고 그냥 반가워서...

요즘 닥터후 아주 난리던데 좀 그립읍니다 ㅜ

과연 어떤 캐릭터일지 기대가 됩니다

제발 한번 나오고 죽어버리는 캐릭터는 아니길!

 

 

 

 

 

이번 티저에는 그래도 아는 사람이 많이 나와서 반가웠음

셜록홈즈에서 모리어티로 나왔던 배우와 6언더 그라운드에서 닥터로 나왔던...

또 닥터의 등장이시다 ㅋㅋㅋ

모비우스에서도 주인공 마이클과 같은 닥터로 나오는것 같음

닥터만 몇명이시냐... 가방끈 긴 캐스팅일세

 

티저 마지막에 등장하는 마이클의 모습

완전히 이렇게 변하는건지 아니면 어떤 상황에서만 변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되도록 베놈처럼 원할때면 변하는거였으면 한다

자레드레토 얼굴 아깝게시리...

코믹스 원작의 모비우스라는데 이렇게 되지 않았으면.....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