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DC 타이탄즈 시즌3 - 드디어 등장한 레드후드!!

by 지하의흙손 2021. 8. 18.
반응형

3화까지 보고난 후기!

일단 시즌3에 대한 정보는 모르고있다가

얼마전에 시작한걸 확인하고 호다닥 시청

DC캐릭터중 배트맨 다음으로 좋아하는 레드후드가 나온다니!

하지만 배트맨 다음으로 좋아한다는것 뿐이지

레드후드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한다 ㅋㅋㅋㅋ

히알못..ㅠㅠ

 

일단 경쾌한 히어로드라마라기 보다는

우중충하고 우울한

그래서 어쩔때는 중2병 돋는 캐릭터들때문에 짜증이 가끔 나는

그런 스토리였기때문에

시즌3도 적당히 좀 대충 보고있다가

3화까지 보고 오우....

 

이번시즌은 ㄹㅇ 다크할수도 있겠다 싶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레드후드 하나로도 볼만한 이유는 충분하다 싶지만...

 

단점을 몇가지 보자면

 

여전한 억지갈등

레드후드의 무게감 정도가 되겠다

 

이 부분이야 뭐 드라마 진행하면서 언제든 바뀔수 있는 부분이니

벌써부터 이 부분에 대해 실망하기는 이르기는 하다

 

과연 이 레드후드를 어떤 캐릭터로 그릴지 기대하고있다!

이건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