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Marvel What if... 슈퍼솔져 혈청을 스티브 로저스 대신 페기 카터가 맞았다!

by 지하의흙손 2021. 8. 12.
반응형

일단 애니메이션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왓 이프가 실사가 아니라 아쉬웠는데

막상 보고나니 상당히 잘뽑히고 재밌다!

생각보다 액션장면이 재밌었음ㅋㅋ

 

마블의 왓이프는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과는 별개의 스토리인데

전 우주와 차원을 관찰하고있는 와쳐의 나래이션으로 시작한다

우리가 영화로 본 MCU는 수많은 다중차원중 하나이고

왓이프에서 보여주는 내용은 우리가 알고있는 마블 세계관이 아닌

다른 차원(다른 우주)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때문에 현재 우리가 알고있는 mcu와 접점은 없으나

비교해서 보면 재밌을 내용들도있고

중간중간 앗! 저거! 하는 이스터에그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도 있어서 재밌다!

왓이프 이 작품으로만 놓고 보면 식상한 내용일수있지만

비교해서 보면 괜찮은듯

 

하나의 에피소드당 30분정도이고

각 에피소드마다 서로 다른 우주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쨌든 수많은 멀티버스에 관한 내용이니께

 

마블영화의 팬이 아니더라도 왓이프를 보면

다시 정주행 하고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름ㅋㅋ

개인적으로는 시간만 많다면 퍼스트어벤저를 다시 보고싶기도 함!

 

1화의 내용은 제목처럼 스티브로저스 대신 페기카터의 선택과 사고때문에

페기카터가 슈퍼솔져 혈청을 맞게되었다! 는것부터 시작이다

이내용은 트레일러에서도 확인 가능하니까 스포는 아니겠지.,ㅋㅋ

근데 그 이후 내용에 대해서는 스포니까 언급하지는 않겠다

다만 단순히 캐릭터의 역할만 바뀐것은 아니고

여러가시 상황들도 바뀌기때문에

그것때문에 뻔하지않고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다

트레일러에 상당히 많은 장면이 담겨있지만

단순 캐릭터 변화만 보일뿐 스토리를 파악하기 어렵기때문에

막상 나오면 생각지도 못한 스토리가 기대된다 ㄴㅇㄱ

 

시즌1은 9개의 에피소드

이미 시즌2까지 확정인 모양이다

 

정말 오랜만에 다음이 기대되는 시리즈를 만난것 같아 기분이 아주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