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로키 시즌1 후기(마블/디즈니/히어로)

by 지하의흙손 2021. 7. 19.
반응형

재밌다

그래서 더 짧게 느껴진다

 

시즌1은 총 6화로 끝

대신 시즌2를 예고했는데

언제 나올지는 모르는거고...

시즌1 끝나는 내용만 보면 뭔가 영화로 내용이 넘어갈수도 있을것 같기는 하다

원작을 모르니 도통 감을 못잡겠음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보는 맛이 또 있기때문에

로키 시즌1에서 등장한 인물에 대해 막 찾아보진 않았음

(귀찮아서 그런거 아님! 검색하는거 얼마나 걸린다고..ㅎ..ㅎ)

 

시즌1 내용 요약하자면

시간을 지배하는 자를 찾아

원래의 타임라인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그게 문제가 좀 있다... 정도?

해외에서는 뭐 새로운 닥터후 시리즈를 보는것 같다며 ㅋㅋ

욕인지 칭찬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닥터후 민심을 보면 기대감일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어차피 MCU에서 로키는 죽은 몸이니까

닥터후 스타일의 드라마를 계속 찍어도 될듯하기도 하고!

 

마블 드라마는 뭐 -1점 하고 봐야한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저정도 별점 받을만 하다고 생각함!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최근 본 미드중에서는 그래도 재밌는 편이고

그동안 나온

완다비전,팔콘윈솔보다는 훨씬 재밌는것 같음

주제가 약간 시간여행? 그런 쪽이라 더 흥미가 간다

 

위에 잠깐 언급했지만

닥터후도 정말 재밌게 봤다가

한번 바빠서 놓치니까 결국 못따라가 하차했는데

원래 이런 주제가 재밌지

과거와 미래를 왔다갔다 하면서

서로에게 영향을 안주게 하면서 막

 

시즌2가 어떤 내용일지는 모르겠지만

닥터후 느낌의 드라마라면

그래도 시즌4까지는 갈 수 있지 않을까?ㅋㅋㅋㅋㅋ

 

단점을 한가지 말하자면

드라마를 다 보고나서도 뭐가 뭔지 모르겠다

완다비전,팔콘윈솔은 그래도 어느정도 스토리 진행과

완다가 스칼렛위치로 변하는 계기

팔콘이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되는 과정들을 그렸다면

로키는 새로운 떡밥만 뿌린느낌이랄까

 

하긴 뭐 6화에서 떡밥뿌리고 회수까지 했으면 정신이 없거나 허술해보일수도 있기는 하겠다

그런의미에서 아예 시즌2 나온다고 도장까지 찍은거 아닌가싶음

 

마블 드라마중에 시즌2 나온다! 하는거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암튼 이제 영화에서 로키를 볼 수 없다면

드라마에서 꾸준히 봤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생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