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매그넘 P.I 시즌3까지 본 후기!(웨이브wavve/액션/시즌4확정)

by 지하의흙손 2021. 6. 23.
반응형

몇달전 심심해서 웨이브를 뒤져보던중

눈에 보이던 매그넘 P.I

그때는 안보고있다가 시간이 좀 지나고

진짜진짜 심심해서 보기시작

생각보다 가벼고 경쾌한 드라마라 부담없이 보기시작하고

시즌2까지 한번에 정주행 후

마침 시즌3가 매주 금요일마다 올라오길래 시즌3는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

물론 이런 드라마의 특징이

딱히 기억에 남는 그런건 없지만

막상 보면 궁금해서 보고 나름 쏠쏠한 재미가 있다

가벼울거면 이렇게 가야지

어줍짢게 이도저도아닌 분위기로 가면 시즌1하고 캔슬나는거여

시즌4까지 확정되었다고 하니

진짜 그냥 가볍게 볼만한 드라마로는 손색이 없음

가벼운 스타일이라 평점이 높지는 않다

뭐 보다보면 유치하다고 느낄만하기도 한데

애초에 기대감 없이 봐서 그런지 괜찮다 ㅋㅋ

 

배경이 하와이기때문에

그동안 봤던 수사물과 느낌이 다르다

산, 들, 바다 등으로 오가고

헬기를 타고 섬을 내려보는 장면도 나오고

삭막한 빌딩숲에서 일어나는 우울한 사건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사립탐정이다보니

강력범죄 뿐 아니라

약간 훈훈해지는 사건들도 있어

지루할때쯤 한번 틀어주는 느낌도 있다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가볍게 볼만한 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다!

무거운 드라마로 지친 심신을 좀 쉬고싶다 하시는 분들도

가벼운 마음으로 정주행하시는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