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1박2일 국궁(활쏘기)재밌어보임!(210516)

by 지하의흙손 2021. 5. 18.
반응형

저 복장하고 진지한게 킬포

우리 버카형 다시 열정훈으로 돌아오시라고.ㅋㅋㅋㅋㅋ

 

김선호가 의외로 멤버들중엔 정확도 제일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은 딘딘임

 

장소를 찾아보니 충북 제천에 있는 옥순정이라는 국궁장인듯

충북 제천시 수산면 수산리 25-1

 

가격 정보를 찾기는 힘든데

처험하러 가면 친절하고 잘 알려준다는 글 많은것으로 보아

제천가면 한번 가볼만 한 것 같다

 

예전에 컴파운드 보우에 관심이 있었는데

결국 장소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시도하지는 못했지만ㅋㅋ

찾아가서 한번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면 가볍게 다녀오는것도 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