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뭉쏜VS뭉찬 2차전 축구대결(상암불낙스vs어쩌다FC)

by 지하의흙손 2021. 5. 19.
반응형

축구감독 복귀전에 빵끗 웃은 안늨ㅋㅋㅋㅋ

예전 뭉찬할때는 경기중에 저렇게 못웃었던거같은데

부담도 없고 친한 멤버들이랑 놀듯이 하니까 경기 내내 웃음ㅋㅋ

감독데뷔전인 이동국도 빵-끗

허감독에서 허재형으로 돌아온 농구대통령은

오늘도 여지없이 몸개그 선사중이심

농구계 후배의 한줄평ㅋㅋㅋ

 

경기후반 걷다가 혼나는 전 상암불낙스 수석코치 현 오분자기

설명충: 오분자기는 후반 5분에 그냥 넣는 멤버를 의미한다. 뭉찬때는 김용만이 오분자기였음

 

마지막 침대 엔딩까지 완벽

중계진 감탄

 

그래도 훈훈한 마무리 ㅋㅋㅋㅋ

경기 스코어는 방송으로 확인하시길!

이번 집안대결은 진짜 재밌었음

다 아는 얼굴들이라 반갑기도 하고 안해본 종목들 아등바등하는게 웃기기도 하고

감독맡은 멤버들도 걍 맘편하게 하니까 분위기도 좋고

 

지난주 뭉쏜 리뷰에서도 썼지만

이 치트키를 지금 썼으니 이제 뭐로 웃기려고 하나 싶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