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요즘 재밌게 보고있는 심야괴담회(공포/토크쇼/미스테리)

by 지하의흙손 2021. 5. 13.
반응형

심야괴담회

솔직히 귀신은 안믿는다

귀신뿐만 아니라 종교, 사주, 점, 운세 등등

안믿는거 천지인데

이런 예능을 재밌게 보는 이유는

판타지 소설을 보는 기분이랄까?

마블이나 디시도 현재 혹은 실제세상에 일어나는 것처럼 이야기를 만들지만

현실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그런것들이고

판타지는 뭐 아예 딴세상 이야기 뭐 지옥 천국 뭐 이런 배경?

암튼 그래서 실제로 일어난 일인거같아~ 하면서 보기보단

판타지소설 보는 기분으로 보는게 재밌음

 

그리고 심야괴담회에 또 다른 매력은

괴심파괴자 곽재식!

갖가지 귀신이야기를 상황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명하는데

뭐 결국 귀신은 진짜 있는게 아니라 이런 저런 상황때문에 헛것을 본다거나

실제 몸이 아픈건 신병이나 귀신이 들린게 아니라 어떤 약물이나 가스에 노출이 되어 그렇다

뭐 이런식

근데 이게 진짜 내 취향 저격함ㅋㅋ

 

전에 이블이라는 미국 드라마를 재밌게 봤었는데

거기에도 그런 사람이 있음

미스테리 혹은 기적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장비를 이용해 검사하고 과학적으로 설명하는 역인데

그런게 참 재밌더라...

 

왜 그런말도 있지않음?

고도로 발달한 과학기술은 마법같다그랬나?

암튼 뭐 우리가 이해하지 못한 일들을 과학적으로 풀어내는게

그게 재밌더라

 

참고로 난 수포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곽박사의 분량이 좀 줄어들고있어 안타깝

매 에피소드마다 괴심파괴광성 짱짱하게 쏘면 진짜 재밌을건데

아무래도 귀신 이야기가 주다보니 그런걸 다 깰수는 없는것 같다 ㅎㅎ

 

암튼 입소문타고 9월까지만이라도 방영했으면 좋겠음!

 

심야괴담회는 MBC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30(22:30)에 방영한다

정말 안타깝게도 도시어부랑 시간 딱 겹쳐버림 ㅜㅜ

시청률도 도시어부가 더 높고....

좀 될거같으면 시간대 옮길수도 있을거같은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