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 황도 청년회장 안정환 집들이(최용수,허재)

by 지하의흙손 2021. 5. 12.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210510

게스트에 따라 보는때도있고 안볼때도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작진도 그걸 아는지 안정환을 본격 황도 청년회장으로 넣고

급기야 이번엔 집들이한다고 치트키 쏟아부었다

개별로 나와도 좋은 게스트들을 한번에 불러버리는.,.

시청률 안나와서 다급한가 ㅋㅋㅋㅋ

암튼 뭐

안정환 최용수 조합이야 예전부터 믿고보는 조합이었고

허재, 현주엽은 다른 방송으로도 만나고 원래 친했다니까

 

 

최용수 도착하자마자 음식찾고

안정환이 통발 꺼내러 가자고 함

깊다는 청년회장의 말에

슬며시 내비치는 차기 청년회장의 욕망

청년회장직 사수를 위한 눈물겨운 반격

 

그리고 끊임없이 쉥션타령중인 독수리

전반 6쉥션까지 세고 포기함

그래놓고 게튀김 맛있다며

임플란트한지 2주 됐는데 이런걸 줬다며

그래놓고 게튀김 맛있다몈ㅋㅋㅋㅋㅋㅋ

 

방송 후반에는 뭉쏜감독님도 오는데

코치님은 담주 방송부터 출연할 예정인듯

이거는 3주치 뽑아도 될만한 분량인것 같음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