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황도 청년회장 &허수커플(안정환 황도 집들이)

by 지하의흙손 2021. 5. 20.
반응형

안정환 씹고 뜯는 재미에 대동단결한 레전드들

드디어 영접한 신션한 쉥션

맛있나봄ㅋㅋㅋㅋ

 

허감독의 적극적인 구애

아니 방송국놈들 이렇게 편집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

인생 후반전잼ㅋㅋㅋㅋㅋ

 

하지만 욘스는 쉽지 않긔!

 

실시간 프로포즈 실패 직관잼

역시 공개 프로포즈는 실패하는걸 구경해야 꿀잼이지

 

허재 똑땅해

 

꺾깈ㅋㅋㅋㅋㅋㅋ

아니 밀당을 이렇게

 

한숨자고(?)이제 나갈시간

아쉽다

은근 최용수 허재가 방송분량도 많고 재밌는 부분 많았는뎈ㅋㅋㅋ

둘을 데리러 들어오는 배...

넘나 아쉽. ㅠㅠ

 

근데 진짜 같이 1박2일 자면 저때가 제일 아쉬움

좀 더 있으면 재밌을텐데..

근데 또 이럴때 가야 재밌는 기억만 남고 담에 또 오고싶지!

 

는 못가

 

동의하는 바

친해지길 바랬는데 너무 친해졌음

잘못된 만남 입갤

 

다음주 ㄹㅇ 다 모임ㅋㅋㅋㅋㅋ

안정환 등골 휜다 아니 저 셋을 어케 먹여살리냐곸ㅋㅋ

현주엽 혼자 몇인분인뎈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른 게스트는 좀 천천히 부르고

안정환 집들이만 계속 했으면 좋겠닼ㅋ

1년 내내 황도 집들이 특집 ㄱㄱㄱ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