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뭉쳐야쏜다- 상암 불낙스 vs 어쩌다 FC 농구대결

by 지하의흙손 2021. 5. 11.
반응형

뭉쳐야쏜다 상암불낙스vs어쩌다FC

치트키를 써버린 뭉쏜.ㅋㅋㅋ

예전 뭉찬멤버들 다시보니 반가웠다

이봉주,양준혁,이만기등 원년멤버가 빠져서 아쉬웠긴 했지만

그리고 예전보다 뭉찬 멤버들 분량이 상당히 없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보는게 어디야

 

뭉찬,뭉쏜 재미없게 느끼는 사람들은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고 하는데

그런거면 프로리그 보는게 맞고

뭉쏜 뭉찬은 잘하는거보다 웃기는게 맞는거 아닌가 한다

아니 멋있는거 봐야 뭐해 일요일 저녁 깔깔 웃고 월요일 맞이하면 그만 아닌가!

안감독에게 큰절하는 어쩌다 멤버들

팀세탁 시도하는 법규형

양다리 걸치시겠다는 코재

 

나온이유 : 생업에 지장을 받음

뭉찬 이후에 다들 스포츠센터 열었다가 지금 닫았다고 ㅋㅋ

코로나 끝나면 번창하실겁니다 ㅠㅠ

 

시작전 몸풀기 대결

정형돈vs김용만 3점슛 대결

원샷 원킬 김용만

3점 성공률 100퍼

김스나

마 봤나!!!

첫시도 실패한 정형돈 당황ㅋㅋㅋㅋ

자신있게 김용만 나오랬는데

나와서 3점 성공해버린 마니마니...

허재감독 행복해 쥬금ㅋㅋ

 

이번화는 허재감독 유독 웃음이 많았음ㅋㅋ

경기도 가볍게 볼만 했고

나름 불낙스가 실력이 좀 올랐구나 싶기도 함

오늘 유독 자주나온 엑스,행복허재

 

얼마전에 방송나와서 농구계 복귀 안하고 방송하신다는데

이렇게 행복한데 크블 뭐하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결과는 다시보기로 확인 하시라!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님

날씨 풀렸으니께 축구도 함 떠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