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이야기

도시어부 시즌3 시작!(스압/스포O/과연 멤버는 누구일까??/wavve vod)

by 지하의흙손 2021. 5. 7.
반응형

도이서부3 시작하는지도 모르고있다가

포털사이트에서 시작한다는 말 듣고 호다닥 다시보기

wavve에서 다시보기 가능!

고정멤버중 지상렬이 빠진 멤버가 다시 모임

이런 저런 이유를 말하기는 하는데

그게 진짜인거같지는 않고

뭔가 스케쥴이 안맞다거나 그런게 아닐까 싶음 ㅠ

가운데는 게스트 박광재

그리고 박진철 프로 합류

사업때문에 하차했다가 이제 좀 안정된거같음

방송보니 아직도 사업한다고 왔다 갔다는 하는거같음

 

이번 주제는 자유낚시

붕어 4짜 위치선청해서 가는건데

두팀으로 나눠서 감

가자마자 몰카대부 몰카기획

지렁이에 블루길이 낚이자 화장실간 경규를 엮기로함

ㅋㅋ

이제보니 4명다 코미디언들이었네

암튼 남은 멤바들도 합류

망보는 주년

 

고니 : 이왕 하는거 다 바꿔놓자

수근 : 아 그건 좀....

경규옹 복귀후 미끼 바꾸다 탄로남

이씨 개그맨들 눈빛교환

뭐 먹는거 아니고 사레들린거

 

역시 누명은 여기 없는놈에게

 

욕한사람은 있는데 먹은사람은 없는 기적의 결말

 

메뉴 고민하는 행복한 경규,수근,준현,태곤

하지만 행복은 짧음ㅋ

다음 끼니때 다시찾은 행복

역시 사건의 본질을 파악하는 경규옹...ㅋㅋㅋㅋㅋㅋ

늘 하는 파이팅

늘 하는 약속

 

먹는거 아니고 자는거

그냥 놔둘 개그맨이 아님

안잔척은 국룰

은근 후배들 프로 챙겨보는듯한 경규옹

롱런하는 사람들은 다르다

 

자 그럼 덕화,진철,광재팀은 어떨까?

덕화의 거친생각과

광재의 불안한 눈빛과

졸렬해진 박프로...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그리고 마지막 박프로가 낚은 고기는 무엇일까요? 하고 엔딩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고 좋다 ㅋㅋㅋ

마지막 퀴즈이벤트는 불참

저런거 영 못맞출거같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