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드라마

미씽 시즌2 1,2화 시청 후기!

by 지하의흙손 2022. 12. 21.
반응형

미씽 시즌1 안보신 분들은 시즌1 정주행 강추드림!

 

[신작드라마]미씽 : 그들이 있었다(OCN/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2화까지 본 후기

요즘 갑자기 관심가는 한국드라마가 늘었다 물론 보고나서 만족스러운지 실망스러운지는 갈리지만 이렇게 관심이 가는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게 얼마나 바람직한 일인가! 일단 소재가 다양해지

undercornerroom.tistory.com

위 링크는 시즌1 2화까지 보고 난 후기라

딱히 스포랄게 없으니 링크 후기보시고

시즌1 달리시고

시즌2까지 달리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딱히 보는 드라마도 없고

일이 바쁘다보니 리뷰 쓸 시간도 없어서

드라마 리뷰 티스토리는 거의 방치상태였는데

갑자기 조회수가 미친듯이 올라가서

이게 무슨일인가 하고 확인했더니

예전에 작성한 미씽 후기 글 조회수가 폭발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시즌1이 인생드라마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상당히 재밌게 본 드라마였기때문에

최종 후기를 작성할때도 시즌2가 나왔으면.. 했는데

진짜로 나와줄 줄이야

게다가 더욱 좋은건 시즌1 주인공들이 전부 다시 나온다는것

물론 두온마을 사람들은 나오지 않지만...

과거 회상씬에서 토마스 장면이 보이기는 한다 ㅎㅎ

그럼 토마스는 계속 두온마을에 있는거였나 흠..

 

아무튼 두온마을이 보이지 않게 된 후로 2년이 흘렀고

그동안 귀신이 보이지 않던 두 사람에게

갑자기 오일용이라는 망자가 나타난다

망자가 다시 보인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면서도

결국 그들을 돕기위해 다시 뭉치는 김욱, 장판석, 이종아

+ 시즌1에서 약혼녀를 찾던 신준호형사도 합류하면서

좀더 탄탄한 팀이 완성된것같다 ㅎㅎ

반응형

아무래도 실종, 사망, 시체유기같이 어둡고 자극적인 주제라

조금 우울한 분위기가 있기는 하지만

새로운 마을은 두온마을과 또 다른 분위기의

밝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세계수를 연상시키는 문이 있어서

시즌1과 비슷한 분위기의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

 

아직 2화까지 밖에 나오지않아

시즌2도 만족스러운 드라마가 될지

아니면 없으니 못한 시즌2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하던대로만 해주면 평타이상은 가지 않을까 싶다!

 

오랜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겨서 상당히 기분이 좋은상태 ㅋㅋ

 

시즌1 안보신 분들은 꼭 시즌1 보시고

나중에 천천히 정주행 하시는걸 추천

 

 

크리스마스 계획 없으신 분들은 주말에 몰아보셔도 괜찮을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