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피스메이커Peacemaker - 미친놈들 전성시대

by 지하의흙손 2022. 2. 20.
반응형

일단 주인공 팀원중 정상적인 사람은 하코트밖에 없음을 알린다...

 

감독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제작한 제임스건이다

대충 분위기는 짐작이 가실것

개인적으로는 점점 너무 정신나간 분위기가 강해지는것 같은데

피스메이커는 조금 과한게 아닌가 싶다

물론 이건 보는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객관적인 평가라기 보다는

그냥 취향과는 조금 맞지 않았다정도?

하지만 그런것 치고는 상당히 재밌게봤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딱히 특별할게 없지만

예측 불가한 방향으로 흘러갈때도 있어 지루하거나 흥미가 떨어지지는 않았다

반응형

드라마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끝난 뒤

피스메이커가 부상을 회복한 후 부터 시작된다

회복 이후 새로운 팀에서 작전을 수행하는데

스토리는 일절 언급하지 않겠다 ㅋㅋㅋㅋㅋ

 

좋았던 점은 영화에선 나오지 않았던

피스메이커의 그나마 정상적인? 인간적인? 모습들이 나왔기때문에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많이 갈 수 있게 만든것 같다

 

아쉬운점은 위에도 썼듯이 정신나간 분위기가 너무 과했던것

이 부분은 직접 봐야 판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보시는걸 추천한다

 

평점도 괜찮기때문에 가오갤이나 수스를 재밌게 보신 분이라면

취향에 맞을것 같다

 

당연히 시즌2는 확정이다 ㅋㅋ

에피소드는 8개로 하루에 몰아보기 딱 좋은 사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