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리처Reacher(잭 리처) - 영화와는 확실히 다른 재미. 드라마 강추!!!!

by 지하의흙손 2022. 2. 14.
반응형

너무 바쁜일이 많아 설 연휴도 쉬지못하고.ㅜㅜ

덕분에 2월 미드 정보는 알아볼 시간도 없었는데

아주 우연히 잭리처 드라마판인 리처의 존재를 알게되었고

정말 오랜만에 1일 1시즌을 끝낸 드라마

일단 드라마 자체가 너무 무겁거나 진중하거나 지루한 부분 없이

화끈하고 빠르고 가끔 유머러스하게 넘어가서

상당히 술술 넘어가는 책 같은 드라마였다

 

주인공은 틴 타이탄즈에서 호크 역을 맡았던 배우인데

일단 피지컬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확실히 영화 잭 리처의 주인공인

톰 크루즈와는 다른 매력이 있었다

드라마 보기 전까지는 톰 크루즈라는 엄청난 배우와

비교할거리가 많을거같아 불안했는데

첫 에피소드 액션부터 톰 크루즈는 생각이 나질 않게되었다

반응형

이런건 스샷말고 공식 영상을 들고와야 예의아닐까?ㅎㅎㅎ

오랜만에보는 묵직한 액션이라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스토리는 나쁜놈들 때려잡는 스토리이고

딱히 반전이랄것은 없으나

잭 리쳐가 거의 셜록홈즈(물리)수준이라

추리하는 장면이 상당히 흥미로울순 있다

 

시즌2는 당연히 확정이고

평점도 요 근래 리뷰를 작성한 작품들보다 높은거보면

이번 드라마는 내 취향에도 맞고 흥행도 성공하고

시즌도 오래 갈것같은 아주 기분좋은 예감이 든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