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프로디걸 선 시즌2 리뷰(범죄/스릴러/수사물/사이코패스/연쇄살인)

by 지하의흙손 2021. 5. 21.
반응형

먼저 슬픈소식.

프로디걸 선 시즌3는 캔슬되었다

캔슬 이유는 시청률

초반 되도않는 PC집어넣어 까기는 했지만

그래도 마지막화까지 본 소감은

이렇게 캔슬되기에는 참 아쉬운 드라마다...

만약 다른 방송사나 넷플릭스, 아마존같은 OTT 오리지널로 다시 제작되면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것 보면 여기까지인듯 하다

 

[신작미드]프로디걸 선(Prodigal Son)시즌2 1,2화 후기

생각보다 재밌었던 시즌1 그래서 시즌2도 상당히 기대했다 그리고 시즌2에서 여전히 연쇄살인범의 피라는 자극적인 소재는 잃지 않고 긴장감을 유지시켜줘서 그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다만

undercornerroom.tistory.com

 

(여기서 부터 스포 조금 있음!)

재미는 있었으나 상당히 아쉬운 부분은

말콤의 동생 아인슬리가 살인자로 점차 각성하는 장면이

너무 흐지부지 흐려진다는 점이다

딱히 각성을 하는것도

그렇다고 억제방법을 찾은것도 아니고

그냥 다른 사건에 묻혀 그냥 저냥 흘러간다

시즌3가 확정되었다면 좀 달랐을까?

 

스토리 전개부분에서 크게 나쁘다 느낀건 없었지만

시청률이 낮은 이유는 이런 지지부진한 요소때문 아닐까 싶다

개별 사건에 좀더 집중해서 각각의 에피소드가 빛나게 하든

아니면 크게 이어지는 메인 스토리를 치밀하게 하든 해야하는데

아인슬리이야기에서 캡쇼박사 이야기로 넘어가는 부분이

어색하지 않았나 싶다

시즌3가 확정되었다면 좀 달랐을까?2

 

그래도 시즌2 마무리가 나쁘진 않았는데

평점이 이정도면 꽤 잘나온 드라마에 속하는데

시청률이 그렇게 안좋은가....

 

나름 괜찮은 수사물이었는데 이렇게 보내니까 좀 아쉽다

시즌2 결말이 상당히 극단적이기때문에

만약 시즌3가 나온다면 나올수있는 스토리가 무궁무진 할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