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영드소개]더 워치(The Watch)시즌1 리뷰(아마존/판타지/액션/코믹)

by 지하의흙손 2021. 2. 22.
반응형

1,2화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신작영드]더 워치(The Watch) 시즌1 1,2화 감상 후기(리뷰/판타지/수사물)

작년에 트레일러 한번 보고 아 이건 도저히 트레일러만 봐선 판단이 안된다 싶은 드라마였음 그만큼 트레일러가 매력적이거나 하진 않았지만 독특한 소재와 등장인물때문에 그래도 한번 보고

undercornerroom.tistory.com

결론부터 말하자면

뭐 시간이 아깝지는 않았다

 

다중우주, 판타지를 섞어서

나쁜건 아니지만 좋은것도 아닌

그냥 그저 그렇지만

그래도 새로운 세계관 하나 살펴봤다 라는 느낌으로 보면 그닥 나쁘진 않다

그렇다고 대단히 매력적인것도 아니어서 추천하기엔 좀....

 

평점이 이렇다보니 더더욱 추천은 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시즌2는 없다고 봐야하겠지만

해외 드라마 특 시즌이 리뉴 되거나 말거나 일단 마지막 에피에는

새 시즌 떡밥을 던지는것인데

이것도 뭐 던지기는 던지는데

별로 궁금하지는 않은?

 

 

결론

특이한거 보고싶으면 보시라

 

아 줄거리는 어디갔냐고?

글로 요약하기 어려우니

특이한거 보고싶으면 보시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