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신작미드]설국열차(Snowpiercer)시즌2 1화 후기

by 지하의흙손 2021. 2. 1.
반응형

아직 시즌1 안보신분들은 아래 리뷰글부터 보시고

정주행 ㄱ 할지 말지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작미드]설국열차 Snowpiercer 시즌1 1,2화 리뷰(스포有)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가 미드로 만들어진다는 뉴스를 본게 한참전인데 드디어 미드로 방영이 되었음! 미국에서는 2화까지 방영되었고 넷플릭스는 25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에피소드 한개

undercornerroom.tistory.com

 

 

[추천미드] 설국열차(Snowpiecer) 시즌 1 후기(스포X, 평점)

드디어 설국열차 시즌1이 막을 내렸다 일단 먼저 요약하자면 참으로 롤러코스터같은 드라마였다 기복이 심하긴 한데 타고나면 만족스러운 롤러코스터 시즌1 1화를 보고 약간 실망스러웠지만 마

undercornerroom.tistory.com

설국열차 시즌1 완주후 몰아치는 전개가 맘에 들어 기다렸던 시즌2

분명 날짜는 기억하고있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어느날 생각나서 후다닥 시청 ㅎㅎ

 

시즌1 끝나는 시점에서 시간이 흐르지않고 바로 시작했기때문에

기억력이 심히 좋지못한 나는 첫 10분동안 상황파악을 하고있어야했음ㅋㅋ

시작부터 늘어지거나 지루하지 않고 타이트하게 에피소드를 채우는데

시즌2의 새 인물에 대한 정보를 모르던 나는

이 분을 보고 기대감이 급 상승했음

ㄹㅇ 분위기 깡패....

진짜 분위기가 깡패같다는 말

진짜 윌포드의 등장만으로 멜라니의 고난과 역경

나아가 설국열차의 고행이 예측되는 인물이시다

 

그리고 윌포드가 타고있는 빅 엘리스의 새로운 인물들도

새 시즌에 다양한 그림을 연출할것으로 기대

특히나 이 인물....

와씨 저건 어디서 어떻게 튀어나온거지 싶다

혹시 빅 엘리스에서는 생체실험도 진행중이었나?

뭐 보다보면 알겠지만 너무 궁금함ㅋㅋㅋ

 

그리고 기존 열차에 있는 인물들은..

음...

싫은 놈은 계속 싫고 그럴 예정ㅎㅎ

그리고 여전히 극호일 킹라니...

멜라니는 참지 않긔...

 

시즌2 1화는 시즌1때와 다르게 초장부터 몰아치겠다 작정을 한듯하다

시즌1때 후회했던 분들도 시즌2는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다는 궁예질을 한번 해봄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