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신작미드]완다비전 시즌1 1,2화 후기

by 지하의흙손 2021. 1. 20.
반응형

첫 예고편부터 기존 마블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 완다비전

때문에 소문이 무성했는데

여러 리뷰나 예상등을 종합해봤을때는

완다의 환상속을 보여주는 드라마고

이것은 누군가 강제로 주입시키고있거나

완다가 현실로부터 도피하려고 만든 가상의 세계일것이라는 말이 많았다

너무 많은 정보를 알게되면 오히려 재미가 반감될것같아

딱 여기가지만 찾아보고 바로 ㄱㄱ

 

 

 

분위기는 마녀와 기계인간의 좌충우돌 마을 적응기같은 시트콤 형식

흑백티비 시절 나오던 드라마와 아주 흡사한 분위기라고 하는데

(그 시절 안겪어봐서 잘 모름ㅋ)

단순히 흑백시트콤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단서(?)같은 물건이나 상황을 보여주면서

긴장감을 놓지 않도록 만든다

과장된 연기와 상황에 빠져서

ㅋㅋ 저게뭐얔ㅋㅋㅋ

하고있을 때 쯤 갑자기 이질적인 물건이 등장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잠깐 나오는데

아마 회를 거듭할수록 이 장치들이 자주 등장 하거나

아니면 몇화까지는 계속 흑백시트콤하다가 완다가 각성해서 다시 현실로 복귀!

하는 내용이 아닐까 싶다

 

자세한건 봐야 알겠지만!

그리고 중요한것

 

흑백속 완다의 미모는 여전히 1티어

귀엽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