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추천미드]넷플릭스 마블 퍼니셔 시즌2 리뷰

by 지하의흙손 2020. 1. 12.
반응형

퍼니셔가 부활했고 빌리 루소를 비롯한 잔당들을 싹쓸이한 후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야기는 시작

빌리 루소(이하 빌리)는 여전히 병원에서 치료중

신체기능저하, 기억상실로 인해 정신과 상담까지 병행

캐슬(퍼니셔)은 미국을 돌아다니며 정착하지 않고 돌아댕김

그러다 술집에서 한 소녀를 구하게 되고 그로인해 또다시 전쟁에 휘말리게됩니다

이런저런 내용은 직접 보시는걸 강추...

넷플릭스는 처음 가입시 한달 무료로 시청 가능하기때문에

아직 가입 안하신분들은 신청하고 뭐가 있는지 쭉 둘러보셔도 좋을듯!

저는 마블 시리즈가 나올때만 결제해서 보는편인데

이제는 그럴일이 없겠네요 ㅜㅜㅜㅜㅜ

 

조커-할리 퀸 / 빌리 루소-크리스타 듀몬트

빌리와 듀몬트 박사는 흡사 조커와 할리퀸의 관계를 연상케합니다

의사였는데 환자한테 빠져서 범죄를 도와주기 하고

퍼니셔에게 치명타를 날리기도합니다(이후 자세히 설명)

다만 상대가 달랐죠?

퍼니셔는 배트맨이 아니니까요...

게다가 듀몬트도 마다니 요원에게 잘못걸리 끔-찍허게...(이것도 이후 자세히 설명)

환자와 의사였다가

정신병 커플로 재탄생!

사법체계에 대한 불신

퍼니셔 시즌1에서 누구보다 사법체계를 수호하던 마다니는

결국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위치에 있다는것을 깨닫고는

좀더 자유로운 직업을 택합니다

사실 이 문제는 퍼니셔뿐 아니라 데어데블에서도 끊임없이 나오는 주제라

그냥 뭐 설득력이고 뭐고 그냥 그랬구나~ 하는정도?

개인적으로는 마다니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캐릭터라 패쓰!ㅋㅋㅋ

퍼니셔의 자비

이 무슨 개소린가 싶죠?ㅋㅋ

자신과 소녀를 노린 범죄자들을 살려줍니다

진짜 살려줘요

이유는... 뭐 글쎄요 한놈은 딸이 있고

한놈은 아들들이 있어서?

죽이기 직전 딸이 몇살이냐 물어보고

한놈은 죽기전에 자기 어린 아들들은 죽이지 말아달라고 하는데

슬슬 마음 약해지죠?ㅋㅋ

사실 소녀와 죽은 아이들에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살아있으면 몇살이었냐. 뭘 하고 있었을것같느냐 하는 질문

아마 그 질문을 듣고 생각이 많아졌나봅니다

이미 눈빛이 흔들렸죠?

죽일것같이 해놓고는 눈에띄지말라며 보내두는 갓니셔...

가스통으로 헤드샷 날리려다가 아들이야기에 맘약해지는 킹니셔...

퍼니셔의 약점

이것도 무슨 개소린가 싶죠?2222

사실 퍼니셔의 약점이라면 동료들이나 이번시즌에서 소녀같은

몇 남지않은 동료의 위험이 약점이 아닐가 싶었는데

사실 그건 아니었던것...

내 친구를 때렸져? 너 사망

꼬마를 대려갔어? 너 사망

요론 스타일이라 이건 약점이라기 보다는 건드리면 ㅈ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

사실 의외의 부분에서 약점이 드러납니다

보통 이런 인물들은

'이런 전쟁속에 작은 희생은 어쩔수 없어!'

라고 말하지만 퍼니셔는 아니었습니다

빌리의 아지트로 쳐들어가 시원하게 총질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총에 무고한 여성들이 죽게됩니다

물론 이건 빌리와 듀몬트가 짜놓은 계략

쏴죽인것도 빌리가 했죠

나중에 다 밝혀지긴 하지만 그전까지 퍼니셔는 패닉상태에 빠지고

모든걸 포기하기 직전의 멘탈상태까지 가게됩니다

펴니셔는 본인이 죽인줄 알았지만 이미 죽어있던 여성3인

하지만 그걸 모르고 멘탈 바사삭

예전같으면 진작 절뚝거리며 도망쳤겠지만

시간이 없었는지 정신을 놨는지 그냥 순순히 체포됩니다

저렇게 멍한표정 처음봄;;;;

퍼니셔의 완성

응? 해골 조끼입고 다녔는데

이미 완성형 히어로 아녔어요???

라고 하시는데

맞습니다 뭐 더이상 우월해질게 있나요

이미 완성형이지 ㅋㅋㅋ

근데 우리가 흔히 알고있던 모습...

해골조끼에 검은 코트를 그동안 한번도 입지 않았어요

그러나 시즌2 마지막부분에서 드디어 입어주십니다

이제 확실히 범죄자를 인정사정없이 처단해주시는

퍼니셔의 완성인것이지요

아저씨랑 비밀친구 할까?

저승길 비밀친구!!!

결말

풀어조라...

안아조라...

일단 묶어놓고 잡아놓고 시작했던 이들은

사이좋게 포옹까지 합니다

소녀(레이첼or에이미)는 자신의꿈을위해 떠나고 캐슬과 커티스는 소녀에게 다른 친구를 소개시켜줍니다

보물선 탐사가 꿈인 소녀는 스쿠버다이빙을 배우러 ㄱㄱ

아 그전에

남아있던 나쁜놈들은 어케 됐냐구여??

아줌마 까불지마여

까불다 헤드샷

할배도 까불거요?

퍼니셔는 쿨하게 직접 머리에 총쏘시라고 총이랑 한발 남겨서 드림

결국 아들상봉.

이 존에대한 이야기를 안썻는데 이것까지 쓰면 너무 길어질거 같아 생략...

암튼 엄청 매력적인 악당이었습니다

일단 보면 알어욬ㅋㅋㅋ

정신병자의 최후 ㅋㅋㅋㅋ

루소와 듀몬트의 비밀을 알게된 마다니와 격투끝에

창문밖으로 떨어지게됩니다

병원으로 찾아온 마다니에게

'루소가 널 죽일거야! 빼액!!!'

하지만

퍼니셔가 확인사살 중이네요 ㅎㅎㅎ

빌리는 자식이 없어서 당했다...

CIA로 간 마다니는 퍼니셔에게 전화를 걸어 같이 일하자고 합니다

퍼니셔는 안해.. 라고 하시고

비밀친구들과 총싸움을 하게되는 것이지요!

짜잔~

완벽한 결말~

떡밥도 없고~

엔딩크레딧도 없는~

넷플릭스 마블드라마들이 판권때문에 모두 캔슬되었다는데

퍼니셔도 마찬가지겠지요

아직 오피셜로 뜬건 없는거 같은데(행복회로)

이렇게 꽉닫힌 해피엔딩(누군가에겐 사망엔딩...)이면

시즌3는 없다고 봐야겠지요 ㅎㅎ

두서없죠?

재밌나 재미없나

볼까 말까 고민중이다가 찾아오신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