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추천채널]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by 지하의흙손 2020. 1. 20.
반응형

유튜브 히스토리 채널에 올라온 전당포 사나이들

원제목은 Pawn Stars

전당포 사나이들 채널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히스토리 채널 안에 있는 영상들인데

재생목록을 따로 하단에 첨부해 놓았으니

궁금하면 한번 보시길!

 

 

한편은 아니고 엄청 많은 영상이 올라와있는데 시간날때마다 보고있다

일단 전당포에서 일하는 3대의 이야기인데 시트콤도 이런 시트콤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주로 두가지가 올라오는듯

전당포에 물건 팔러온사람들이랑 흥정하는 내용

진짜 시트콤처럼 서로 투닥투닥하는 내용

이 아저씨가 릭이라는 실세 아저씨임

별명이 '릭노스인데 이유가'

한숨쉬고 인상쓰면서 판매자가 원하는 가격에서 반을 깎아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자 입장에서는 환장할 양반이고

유튭 댓글도 어쩔땐 너무했다며 릭 욕이 있을때도 있음ㅋ

 

그리고 릭의 아버지 일명 '올드맨'

저 표정으로 한심하게 쳐다보다가 평온한 표정으로 극딜하심

아들이고 손자고 다 필요없음 그냥 극딜임ㅋ

지금은 고인이 되셨다고

내 기준 제일 정상인같은 사람인 코리

릭의 아들이다

이 사람도 반값스킬, 인상쓰기, 한숨쉬기 다 하긴 하는데 좀 릭노스 순한맛정도라는 평이 많음

릭 극딜할때가 제일 꿀잼

왼쪽 첨리 코리의 절친이다

이 양반 진짜 골때린다 ㅋㅋㅋㅋㅋ

릭한테 맨날 기어오르는데 족족 차단당하고 쭈구리됨ㅋㅋ

위 사진도 릭보다 진열장 청소 빠르게 한다고 덤비는거

근데 역시 발림ㅋ

릭한테 깨지고 욕먹는 영상이 많지만 실제로는 진짜 가족처럼 대한다고 하는 글이 있음

문제도 해결해주고

그외 각종 전문가들도 등장함

아무래도 전당포에는 온갖 물건들이 오기때문에

책이나 동전, 우표같이

전문가들이 있는 분야는 전문가를 섭외해서

상태점검, 희소성, 가치등을 평가하게됨

다른 전문가들이 하는 말 들어보면 신기하고 재밌는 내용도 많고

은근 유익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이 전당포 사나이들이라는 프로그램은

방송사에서 기획하고 전당포를 섭외한게 아니라

실제 전당포를 운영하는 릭이 기획해서

방송사와 계약후 제작했다고 한다

(정확한 절차를 몰라서 대충 씀;;)

 

그러고보면 참 대단함

어릴때부터 돈버는데는 일가견이 있었다고 하는데

본인의 본업을 방송과 연동시켜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한다는게

이런 자세는 유튜버들이 보고 배워야 할 것 같음

 

남들 다 한다고 따라하는게 아니라

본인이 잘하는것을 개성있게 풀어나가는게

사실 말이 쉽지ㅋㅋ

 

아무튼 이 히스토리 채널에서 자막,편집해서 올리는 영상이 골때리는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

일명 약빤자막임 ㅋㅋ

자막만 넣는게 아니라 얼굴옆에 온갖 드립을 다 쳐놓음

그거 보는것도 개꿀잼ㅋㅋ

밑에 있는 링크가 히스토리 채널에 올라와있는 영상들 전부일것이라고 추측되는 재생목록

히스토리 채널에서 링크가져왔으니 맞겠지뭐 ㅎㅎ

구할수만있다면 영상 전체를 구해서 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음

오피스, 팍앤레, 브나나 등등 시트콤도 재밌게 봤고

특히 웬그막도 정주행 했었는데 또 배잡고 볼거 생겨서 즐거움 ㅋㅋ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 YouTube

월,화 밤 12시 방송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