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추천채널]tvND VAVA - 차둘박이,오픈빨,의리뷰,리멋대로해라,포식자

by 지하의흙손 2020. 2. 2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유튜브 채널은 tvND VAVA라는 채널임

이 채널은 티비엔 클립 영상들 안올라와서 일단 구독함ㅋㅋ

약간 티비엔디 오리지날이 올라오는 채널이라고 보면 될텐데

지금 올라오는 영상은

차둘박이, 오픈빨, 의리뷰, 지멋대로해라, 포식자 이 다섯가지이다

각각 월~금까지 6시나 8시에 업로드 되기때문에 매일 하나씩은 볼게 올라오기때문에

영상들 쭉 살펴보시는것을 추천

그래도 그중 제일 재밌게 본것들 순위를 좀 매겨보자면

1. 의리뷰(김보성,허영지)

의리뷰는 이미 한번 재생목록 추천을 한적이 있다

설명은 링크로 대체하도록 하겠음!ㅋ

예전에는 tvn 채널에 올라와서 다른 클립 영상과 섞여있어 매우 불편하고

구독할 마음이 전혀 들지 않았는데

아예 오리지널 컨텐츠 올리는 채널로 옮겨버리니까

차라리 보기도 좋고 괜찮은듯

의리뷰는 진짜 추천함

 

[추천채널]김보성의 의리뷰!(tvn)

요즘 새롭게 보고있는 채널 은 아니고 사실 아직 채널독립은 못한상태 형님과 아우님이 끝없이 구! 좋! 알! 눌러 주으리!! 를 외치지만 tnv채널의 다른 영상때문에 도저히 구독은 누를수 없는 그 채널 그래서 재..

undercornerroom.tistory.com

 

2. 포식자(유민상)

구독 하고나서 발견한 영상

유민상 혼자 나와서 뭘 먹는 영상인데

센스있는 독백 나레이션에 유민상의 연기가 곁들여저 상당히 웃음포인트가 많음

첫 인상은 지루할 수 있겠으나

진짜 나래이션과 표정연기로 하드캐리중

예를들어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는데 그냥 어떻게 먹어야 맛있다~ 하는 정도로 끝나지 않고

치킨을 시키게 되는 이유와

배달원과 심리싸움

그리고 치킨의 마무리까지

치킨 하나 먹는데 기승전결을 완벽하게 풀어내고있음

누가 나 치킨먹는거 본줄 ㅋㅋㅋㅋ

 

현재까지 3편의 영상이 올라와있고 치킨, 편의점 컵라면, 햄버거인데

각 상황도 각각 달라서 보는 맛이 있다

아이디어 쏟아내기만 하면 상당히 보는맛이 있을 컨텐츠이고

앞으로 크게 클것 같아서 2위!

아니 양념치킨을 왜 그러고 먹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지멋대로해라(지상렬)

최근 유튜브 영상 편집 스타일(빠른화면전환과 호흡)과 딱떨어지는 인물이 아닌가 싶다

현재 6개의 에피소드가 나와있고 계획으로는 6화까지가 파일럿이고

앞으로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른다고...

그래도 지금 나온것들만 봐도 재미는 충분하기 때문에 3위!

 

 

4. 오픈빨(노라조), 차둘박이(문세윤,최성민)

솔직히 나오니까 틀어놓지 딱히 구미가 당기지는 않는 컨텐츠들...

다 좋아하는 연예인들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보는 맛이 없다

오픈빨 같은경우는 노라조가 대신 길거리 홍보를 하는 프로그램인데

다 비슷비슷 하기도 하고 크게 재미가 나올거 같지 않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워크맨 하위버전 정도인것 같음

노라조의 강점인 분장을 최대한 살려보려고 하는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좀 부족한 느낌이다

 

차둘박이는 진짜 기대하고 봤는데

내용이 진짜 뭐가 없다

일단 컨셉은 차타고 둘이 밖에서 이틀 이라는 건데

그냥 문세윤과 최성민이 차로 여행지 가서

이것저것 해보고 하루 자고 오는걸 찍음

현재 문세윤이 출연하고있는 1박2일 약간 하위버전이 아닐까 하고 봤는데

일단 구성이 많이 다른게

1박2일은 미션과 대결이 주라면 차둘박이는 그야말로 친구 둘이서 여행하는 느낌

잔잔하게 여행컨텐츠라고 생각하면 볼만은 한데

일반적인 여행 유튜버가 차라리 컨셉도 확실하고 나은점도 있는듯

이것도 방향을 좀 확실하게 잡고 갈 필요가 있어보임!

 

 

올라온 영상들을 쭉 보니까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바꿔가면서 올리는것 같음

진짜 방송사 하나 만들었다는 느낌으로

요일별로 편성도 하고 출연자들도 바꿔서 신선한 내용을 업로드하면

크게 흥할것 같은 채널임

특히 탑급 연예인들을 출연시키는 강점을 잘 살린다면

앞으로 더 많은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작할만한 기반을 마련할수 있을거라 생각함!

 

 

tvN D VAVA

💥디지털에서도, 즐거움엔 끝이 없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 채널 tvN의 디지털 예능 스튜디오 tvN D VAVA입니다! 🙋‍♂️ 일상 속 즐거움이 필요할 때, 항상 유쾌한 컨텐츠로 여러분들을 반겨드릴 tvN D VAVA의 성장을 기대해주세요-🤟 👉 VAVA 프...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