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드라마/모범택시

모범택시 11화, 12화 리뷰(장기밀매,인신매매,사채업,액션,스릴러)

by 지하의흙손 2021. 5. 17.
반응형

모범택시 11화 12화 리뷰

주제가 무거워서 이번 에피소드는 좀 기대하고있었다

내용은 반전도 있고 액션씬도 많아서

표면적으로는 괜찮다고 보는데...

 

디테일이 참...

물론 이거야 지극히 개인적인거라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고

못만들었다!

하기는 그렇지만

분명 내 취향은 아닌것

그리고 쓰잘데기없이 대역액션좀 안넣었으면 좋겠다

뭐 어려운 동작이라고 대역 액션 착!

프레임아웃 슉!

이제훈 똭! 서서 뒤돌아보기

아 좀 지겹다고 이런거

 

차라리 이럴거면 롱테이크씬이라고 하나 하든가

건물 잠입해서 두어명 처리하는 정도는 할 수 있지않나?

아 물론 롱테이크 무지 어려운건 알고있다

내가 해보질 않아 자세한건 모르지만

다른 드라마에서 롱테이크 씬 비하인드 들어보면 엄청난 에너지소모와

제작비 소모가 된다는건 아는데

뭐 내가 몇십분짜리 원테이크를 원하는것도 아니고

그리고 편집으로 비슷하게 할 수 있을건데

 

그냥 허무하고 의미없고 증발해버리는 액션장면 말고

하나가 나오더라도 좀 기억에 오래 남을수있는 거 없나?

복수 액션 이런 장르 가져오려면 좀 그렇게 해야지

매번 뭐 어른들의 사정 이딴소리만 할건가

아 좀 이번편은 스토리야 뭐 그렇다 치더라도

다른 부분때문에 짜증나서 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