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드라마

[신작미드]황금나침반 시즌2 1화 리뷰(His Dark Materials/BBC/HBO/판타지)

by 지하의흙손 2020. 11. 12.
반응형

BBC에서 먼저 공개한 황금나침반 시즌2 1화!

지난 시즌1 리뷰는 아래 링크로

 

[미드/영드소개]BBC/HBO 황금나침반 시즌1 후기(리뷰,정보,평점)

황금나침반의 시작! 시즌1이 막을 내렸음 시즌1 3화까지 보고 쓴 리뷰가 있는데 그때까지는 약간 회의적인 느낌이 들어서 그닥 좋은 글을 안썼던것 같음 [신작 미드 소개]황금나침반 3화까지 보

undercornerroom.tistory.com

시작은 그닥이었으나

진행되면서 점점 흥미진진해진 시즌1과 같이

시즌2도 마찬가지일것 같다

 

 

 

시즌1 마지막 차원을 넘어간 두 주인공의 모습이 마지막이었고

시즌2에서는 그 두명이 세로운 차원에서 만나는데

이거 설명하느라 또 몇화 질질끌고 지루할거 생각하면 흠...

그래도 점점 재밌어질거라는 확신은 있다

시즌1도 그랬으니까 뭐 ㅋㅋ

 

두 주인공 크는 속도가 빨라서 빨리 찍었다는데 진짠지는 모르겠음

소설원작은 3부까지 나왔고

각 시즌마다 한부씩 진행된다고 하니까

시즌3가 완결인가? 싶은데

얼마나 빨리 크길래 호다닥 찍은거지 ㅋㅋ

 

시즌2 1화 내용은 뭐 별거 없다

라라와 윌이 만나 서로 신기해하고

새로운 곳의 위험과 맞닥트리고

라라가 있던 세계에서는 콜터가 음모를 꾸미고있다

시즌2에서도 여러 세계가 왔다갔다하면서 진행될것같음

요즘은 드라마들이 다 시즌 전체를 공개하거나

3화씩 푸는 OTT도 많은데

한주에 하나씩보니까 영 씅에차지 않음ㅋㅋ

 

그나저나 제임스 맥어보이는 이번시즌 안나오는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