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드소개] 브이 워(V War) 시즌1 후기/리뷰/비추/노잼

by 지하의흙손 2020. 1. 17.
반응형

사실 신작이라기보다는

나온지 좀 지났는데

까먹고있다가 컴퓨터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부랴부랴 쓰는 리뷰!

블로그에 쓸게 없어서 하루에 하나씩만 쓰자고 킵했었는데

아우 너무 밀린다

걍 다 풀어야겠음ㅋㅋㅋ

 

일단 V라는 단어부터가

뱀파이어를 연상시킴

뭐 그럼 인간과 뱀파이어의 전쟁이라는 뜻이겠지?

스토리는 절친인 루서 스완과 마이클 페인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후에 나타나는 반응이 갈리면서 친구였던 둘은 적으로 만나게된다는

그런 이야기!

사실 이런 종류의 영화나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딱히 다른 작품들이랑 비교할만한 기준이 없긴 하지만

그냥 아주 주관적인 내 기준을 바탕으로 후기를 써보겠음

조금 유치함

화면이나 분위기는 무거운데

내용이나 인물설정이 조금 유치한 감이 있음

그걸견디면 끝까지 보는거고 아니면 접는거라고 봄

그리고 인간보다 진화된 생명체라는데

 

생긴게 이렇게됨

평상시에는 사람 얼굴인데 피땡길때는 저렇게 변함

참 끔찍한 방향으로 진화했다;;;

그리고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전부 저렇게 변하는게 아니라

특정 DNA? 유전자? 그런걸 가지고있으면 변하는거라고 함

근데 특이하게 박사의 아들이 그 요인을 가지고있는데 안변함

항체가 있음

참으로 진부하다

하필 관련 연구 권위자가 특정유전자가 없고

그 아들은 또 항체를 가지고있고 이런 우연이 있나!

근데 또 마지막에 아들이 납치당함

그래서 아버지는 이렇게 변함

네달이 지났다

몸짱이 되셨다

인상도 쓰시고

총도 제법 쏘실듯

4달동안 완전한 군인이 되셨다

혹시 이 주인공 배경이

군에 있다 전역후게 박사가 된 설정이 있나 찾아봤는데

못찾았다 내가 못본건지

암튼

연구만 하던 사람이 4달만에 저렇게 변신을 하다니

게다가

'나 아주 무서운 사람이 되었다 이말이야!'

하는 운동씬과 인상씬과 총씬과...

참다참다 결국 마지막에서 유치함을 폭발시켜주심

내가 작가였으면

어느 비밀 과학기지

박사가 연구를 하고있고

그 옆에 인간이 묶여있음

막 주변 소품들이 뱀파이어로 생체실험한것같은 소품 있음

(해부 약물투여 등등)

박사가 주사기를 보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묶여있는 인간에게 다가감

인간인줄 알았지만 뱀파이어로 변함

박사가 개발한 약물을 조금 투여함

뱀파이어 ㅈㄴ 괴로워함

'내 아들 어딨니?'

'ㅈ까!'

나머지 약물 투약

뱀파이어 비명시르며 페이드아웃 시즌2 예고

이렇게 했을듯ㅋㅋㅋㅋ

아이엠디비 평점도 6점대

시즌2는 없다고 봐야...

 

V-Wars (TV Series 2019– ) - IMDb

With Ian Somerhalder, Adrian Holmes, Jacky Lai, Kyle Breitkopf. Dr. Luther Swann enters a world of horror when a virus is released from ice melting due to climate change.

www.imdb.com

 

V Wars: Season 1

Synopsis:A fast-spreading disease that turns victims into blood-sucking fiends pits two best friends against each other in a fight for humanity's future.

www.rottentomatoes.com

나는 비추

ㄹㅇ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