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매트릭스 리저렉션 - 이게 리저렉션이요???

by 지하의흙손 2021. 12. 28.
반응형

매트릭스 리저렉션을 재밌게 보신분들은

매우 불쾌할수 있으니 차라리 뒤로가시는게....

오랜만에 영화관 가려고 백신도 맞고 추운데 따릉이타고

CGV가서 이런 똥을 봤으니까 좀 험하게 말해도

그래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ㅋㅋㅋ

 

일단 초반까지는 나름 괜찮

1편 초반 보는 느낌도 나고

매트릭스라는 게임을 개발한 내용이나

워너 브라더스의 이름이 직접적으로 나오는거나

나름 참신했고 네오가 과연 어떻게 매트릭스에서

다시한번 탈출하는지 그 과정도 궁금했다

 

이럴거면 그냥 파란알약 먹고

재밌는 게임이나 실컷 만들었어야 했다

액션은 허우적거림과 슬로우모션으로 지루해서

벽이 무너지고 총알이 빗발치는 장면도

박진감 넘치는게 아니라 지루했다

매트릭스 시리즈를 통틀어 이렇게 지루한 액션씬이 있었나?

추억보정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렇지는 않았던거같은데

내 눈이 높아진건지

아니면 기대가 너무 컸던탓인지...

 

모든 전개가

오! 드디어 희망을 찾았어! - 앗 ㅜㅜ 결국 실패인가 - 성공이다! 역시 믿고있었다고!

의 반복이다

 

그리고 마지막 성소수자와 남녀평등을 위한 PC 한스푼까지

인류애가 살아나는 느낌 듬뿍 받고 서둘러 영화관을 나왔다

매트릭스 - 트루러브로 했으면 괜찮았을건데

 

이걸 보고났더니 애꿎은 존윅 4편이 걱정되기 시작했다

키아누형님

그거는 괜찮은거죠?

알고보니 죽었던 아내가 살아나서 사실은 내가 제일킬러다!

하는거 아니죠?

 

장점

그래도 매트릭스 세계관에서

60년이 흐른 후 어떤모습일지 보여준 장면은

나름 좋았다

네오의 장풍 이펙트가 화려해졌다

 

단점

근데 장풍 안쓰는 애들도 총알 안맞던데??

 

나의 세시간과 만원을 누군가 훔쳐간 느낌

좌절할 정도는 아니지만 생각할수록 아까운 그 느낌

 

반응형

댓글